본문 바로가기
물/커피

편의점 커피 털자! GS25달고나 커피 영양성분 및 취식 후기

by Kensai_ 2021. 7. 3.

 

 

 

SNS와 유튜브 등을 핫하게 달궜던 달고나 라떼가 전국 각지 카페와 편의점에 신메뉴로 들어선지 좀 되어가는데요.

GS25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달고나 라떼를 사먹어보았습니다.

 

음료 정면에는 SNS에서 보던 예쁜 달고나 라떼의 사진이 보이네요! 

 

 

아래는 우유의 흰색 위에는 달고나색깔로 두 층이 나뉘어진 이미지가 예뻐서 내부 음료색 또한 궁금해졌습니다!

 

위의 GIF파일을 보시다시피 일반 밝은갈색의 커피색과 똑같았습니다.

 

두 층으로 나뉜 흰,갈색은 아니더라도 뭔가 더 먹음직스러운 색깔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었는데 아쉽네요.

 

근데 아마 아무도 이 커피를 까서 따라먹지는 않을 것 같긴합니다. 호호 외부 이미지만 보면서 드시는게 나을듯 해요

 

 

옆면을 돌려보시면 영양성분표와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요.

 

커피원두는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산을 각 30%정도씩  섞어서 만드는군요.

 

그외에도 콜롬비아 커피 추출액이 들어가는걸 보니 갈아서 내리는 것 뿐만아니라 첨가물이 더 들어가네요.

 

용량은 250mL 180kcal 카페인75mg 입니다.

 

나트륨210mg이 들어가는 것으로 보아 단짠의 기운이 있나보군요. 당류도 25g들어가는걸로 보아 달달한 커피맛이 아닐까 예측해봅니다. 카페인도 75mg으로 타 각성제에 비해 많이 들어있지 않네요!

 

 

 

맛 묘사

마시자마자 우리 평소 알고있던 달고나의 달달하면서 살짝 쌉싸름한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. 그 뒤로는 커피맛이 조금 나고요. 상당히 단맛의 커피로 쓴커피보다 단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. 저는 달다구리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평소 카페모카도 자주 먹는데요, 저는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. 아직 초딩입맛인가바영.

 

 

 

 

총 평가
단맛 ●●●●●
쓴맛 ●○○○○
카페인 ●●○○○
가격 ●●●○○
칼로리 ●●○○○

 

 

 

 

다음글 바로가기! 바다뷰 강릉에서 마시는 카페라떼?!

 

편의점 음료수 털자! 강릉커피(서울우유) 영양성분 및 취식 후기

집 근처 GS25에 서울우유의 강릉커피라떼라는 신제품이 들어왔습니다! 혹시 바닷물 보면 들어가고 싶은 기분 아시나요? 최근 여행이 고팠던 저는 강릉?커피를 보자마자 그런 느낌으로 빨려 들어

jaiken.tistory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