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물/콜라

2021 여름 공식 코카콜라 굿즈 경품 당첨 총정리

by Kensai_ 2021. 6. 29.

사진출처 : cokeplay 웹사이트

현재 코크플레이 공식 어플에서 무료 응모하여 썸머 굿즈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!

 

오늘은 2021 여름 코카콜라 공식 굿즈 응모 1주차~4주차 경품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~ 스크롤 내려주시면 됩니다.

 

이전 포스팅에서 어플 설치, 응모방법 등을 소개했었습니다. 응모방법, 접근방법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~

 

 

 

2021 여름 코카콜라 굿즈 무료응모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!

저는 코카콜라를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입에 달고 살았습니다. 학교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코카콜라 1.5L짜리를 한 개 사들고 와서 라면과 함께 먹었는데요. 하루에 한 2L쯤 마셨던 것 같습니다. 성

jaiken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출처 : cokeplay 어플

1회차 무료응모 항목은 현재 진행중인데요, 접이식 테이블입니다! 이 경품은 06월29일 오늘 기준 잔여량이 각각 약 500개 정도였는데 응모날은 이틀이 남았습니다. 남은 건 또다시 코크플레이 상시 응모, 교환으로 돌아가게될까요? 책상을 반 접을 수 있게 설계되어있어서 수납할 때도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. 갖고싶네요..

 

2회차는 모레부터 약 2주간 진행됩니다.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있어서 무게가 6kg이나 나가는 것 같네요. 차량 트렁크 안에 넣어놓고 많이 옮기지 않는다고 하면 사용할만 할 것 같습니다! 케이스가 무게있는 만큼 내용물이 손상될 우려가 사라지니까요.

사진출처 : cokeplay 어플

3회차는 약 2주후부터 시작되는데요. 코카콜라x헬리녹스 체어 경품입니다. 케이스를 포함하고도 1.3kg이면 나름 견고할 무게고 그렇다고 들기에 무겁진 않은 무게라 캠핑갈 때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. 앉는 부분 뒤에 철제로된 지지대 부분이 어떻게 생긴지 몰라서 접히는지 궁금하네요. 저정도 사이즈에 캠핑용으로 만들었으면 접이식일 것 같은데 어쨌든 색감도 예쁜게 배란다에 놓고 가끔 앉아서 티타임 하면 딱일 것 같아요.

 

4회차는 한달 후쯤부터 시작되는 미니냉장고 경품입니다! 43cm * 46cm의 넓이면 개인 방 내부에 두기에도 부담없는 아담한 사이즈인 것으로 보이네요. 경품들 중 가장 묵직한 녀석인데 당첨되면 물론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자판기 비슷하게 생긴 부류를 좋아해서 웬지 아쉬울 것 같네요. (김칫국 마시지 마세요..)

 

 

 

김칫국 마시면서도 사실은 저 4개중 아무거나 당첨됐으면 하는 바램이 가장 큽니다..

 

여러분들도 응모 꼭 당첨되시길 같이 해봅시다!

 

 

댓글